CNET Korea뉴스신제품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진행

전국 46개 시∙군∙구 도로정보와 주요 랜드마크 모델링 업데이트

(씨넷코리아=서동규 기자)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한 최신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2개월 단위로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 보다 정확한 도로교통 안내와 시즌에 맞춘 테마정보 등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전자지도 업데이트는 전국 시∙군∙구 총 46개 최신 도로정보가 추가됐다. △국도 37호선 적성~전곡간 도로 일부구간 △중부내륙고속도로 유천하이패스 IC 외에도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 및 일반 도로 정보가 반영된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는 ‘서울동부지방검찰청’, ‘이케아 광명점’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했다.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 정보도 업데이트했다.

이밖에 시즌 테마정보도 새롭게 제공한다. 자연휴양림, 헤이리 예술마을 등 가족과 함께 다니기 좋은 추천 여행지, 축제 추천 정보를 전달해 아이나비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정보를 제공받고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날씨가 점차 풀리면서 이동인구가 점차 증가하고 있어 목적지에 대한 빠른 교통안내가 필요해지는 시점”이라며 “아이나비 업데이트를 통한 최신 교통정보로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행을 지원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