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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웨이 “전국 서비스센터 66개점 확보”

화웨이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서 확인 가능

화웨이 홍대입구 직영 서비스센터 전경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화웨이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총 66개점의 서비스센터를 확보했다고 28일 밝혔다.

화웨이 서비스센터는 서울 지역 내 무료 퀵서비스, 전국 1만여 곳의 GS25 편의점 무료 배송, 1:1 카카오톡 상담서비스(@화웨이코리아디바이스), 핫라인상담서비스(080-808-8888)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웨이는 방문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최근 새롭게 단장된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최신 태블릿 2종 및 보조배터리, 태블릿 커버 등의 액세서리도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화웨이 직영 서비스센터 내 태블릿 제품 판매로 고객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LTE Wi-Fi 라우터 등 화웨이 코리아 공식 판매 제품에 대한 서비스뿐 아니라, 기존 오픈마켓 위주로 판매되던 화웨이 태블릿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전국의 화웨이 서비스센터 정보는 화웨이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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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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