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소니, 엑스페리아 X72·X72 콤팩트 정품등록 행사 진행

각각 급속 무선 충전기,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소니코리아가 엑스페리아 XZ2 및 엑스페리아 XZ2 콤팩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월 9일부터 8월 5일까지 ‘무선으로 만나다’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 기간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콤팩트를 구매하고, 8월 12일(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엑스페리아 XZ2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급속 무선 충전기(WCH20)를, 엑스페리아 XZ2 콤팩트 구매 고객에게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SRS-XB10)를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급속 무선 충전기(WCH20)는 별도의 케이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엑스페리아 XZ2 전용 제품으로 충전 도크를 가로나 세로 방향으로 자유롭게 설치해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하는 동안에도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은 작은 크기에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를 실현하는 제품으로 2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최대 16시간 연속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 IPX5 등급의 생활방수를 갖춰 여름 휴가 시즌에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니 엑스페리아 X72 컴팩트, 엑스페리아 X72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무선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면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일상생활에 유용한 무선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소니코리아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최상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을 선사하는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콤팩트의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