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전자랜드, 6일부터 삼성 '갤럭시Z플립' 사전예약 

오는 13일까지 진행…"랑콤 쿠션·닌텐도 스위치 등 추첨통해 증정"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 추정 이미지.(사진=윈퓨처)

전자랜드는 6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갤럭시Z플립 사전 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 수 있으며, 예약 고객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단말기를 받아볼 수 있다.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 후 오는 21일까지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갤럭시Z플립 구매 고객에게 삼성전자에서 마련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갤럭시Z플립 사전예약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로그인 후 사전예약 페이지 URL을 복사해 스마트폰 메신저나 SNS로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닌텐도 스위치(1명), 신세계 상품권 2만원(5명), 커피 키프티콘 2매(40명), 편의점 기프티콘 5천원권(50명)을 제공한다.

한편, 갤러시Z플립 구매 고객은 기계값과 요금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제휴카드로 36개월 무이지 할부 결제 시에는 최대 57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에서 스마트폰 구매부터 개통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며 "고객들이 신모델을 편리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