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의류청정기 한 대로 의류 관리 및 의류 건조 한번에 해결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 (사진=코웨이)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코웨이는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갖춘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총 4단계로 의류 관리가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 단계는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을 적용해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는 물론 냄새와 주름까지 케어 한다.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은 코웨이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을 적용한 파워 에어샷으로 옷의 큰 먼지를 털어내고, 에어샷 옷걸이에서 분사되는 강력한 공기로 안감의 먼지까지 털어낸다.

두 번째 단계는 미세한 나노 미스트를 옷에 분사해 옷감에 흡수된 미세입자가 잔여 먼지와 냄새 입자를 씻어내며 살균한다. 세 번째 단계는 옷을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시켜 섬세한 소재의 옷도 옷감 손상 없이 언제나 뽀송 하게 관리하며 의류 관리를 마무리한다. 네 번째 단계는 다시 한번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이 작동해서 내부에 남은 먼지까지 깔끔하게 정리하며 의류 관리를 끝낸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의 의류 건조 기능은 구김과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셔츠·자켓·면바지·청바지 등 세탁 후 탈수한 세탁물을 의류청정기 옷걸이에 걸고 의류 소재에 맞는 전용 코스를 선택하면 저온 제습 건조가 진행된다.

의류 건조는 매일 입고 자주 빨아야 하는 자녀 교복이나 활동복, 티셔츠 건조에 유용하다. 교복 셔츠와 바지, 조끼의 춘추복 세트 건조는 180분, 일반 면 티셔츠 건조는 표준 모드인 110분이면 된다.

신제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는 렌털 구매 시(등록비 10만원 기준) 월 3만 9천900원이며, 일시불 가격은 198만원이다.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렌탈 고객에게는 위생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6개월마다 방문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