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다나와, 17일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라이브 커머스 실시

17일 밤 10시 판매…서울·경기권 거주자 대상 특급배송 지원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다나와가 17일 오후 10시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그래픽카드 출시 기념 한정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로 다나와 특가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할인 코드가 제공된다. 판매 수량과 가격은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RTX 3080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 지지대 증정  ▲11만원 상당 750와트(W) 파워를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서울과 경기권 거주자 경우 판매 다음 날 18일 수령도록 특급 배송을 지원한다.     

17일 출시한 엔비디아의 새 플래그십 모델 지포스 RTX 3080은 이전 시리즈 동급 모델인 2080과 비교해 두 배에 가까운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지며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다나와 관계자는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만큼 초기에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며 다나와 이용자가 합리적 조건에 제품을 살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 제공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RTX3080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DPG 알림이나 다나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