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한국닌텐도, 'NO MORE HEROES 3' '열일하는 UFO' 한글화 발매 결정

액션 게임 2종 한글화 결정…‘열일하는 UFO’ 11월 3일 DL판 출시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한국닌텐도가 29일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NO MORE HEROES 3’와 ‘열일하는 UFO’에 대해 한글화와 출시일을 공개했다.     

액션 게임 장르인 ‘NO MORE HEROES 3’는 전설의 살인 청부업자 주인공 ‘트래비스 터치다운’이 은하계 최악의 슈퍼히어로 군단 우리 동네 산타 디스트로이와 장렬한 전쟁을 펼치는 내용이다.     

2021년 한글화 발매가 결정된 액션 게임 'NO MORE HEROES 3' (사진=한국닌텐도)
2021년 한글화 발매가 결정된 액션 게임 'NO MORE HEROES 3' 게임 장면 이미지 (사진=한국닌텐도)

유저는 트래비스 터치다운이 애용하는 무기인 빔 카타나와 레슬링 기술을 사용해 상쾌하고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 스위치 조이콘을 활용한 직관적인 조작으로 역동적인 액션을 선사한다.     

'NO MORE HEROES 3'은 한글화 되어 발매될 예쩡이며 발매일은 2021년 예정이다.     

11월 3일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게임으로 발매되는 '열일하는 UFO' 게임 플레이 이미지 (사진=한국닌텐도)

이날 한글화를 확정 지은 ‘열일하는 UFO’는 주인공인 수수께끼 UFO ‘이르조아’의 흔들리는 집게를 이용해 지구의 물건을 잡고, 옮기고 쌓아 올리는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집게가 흔들거리기 때문에 어디를 집어야 옮기기 편할지, 어떻게 쌓아야 할지 등을 고민하며 절묘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이 게임의 묘미다.     

운반을 하는 일과 함께, 각 스테이지별로 설정된 3개의 과제를 달성하면 더 많은 보수를 얻을 수 있다. 과제를 의식하며 플레이하면, 난이도는 더 높아진다.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을 나눠 잡고, 2명이 함께 일할 수도 있다. 협력하거나, 역할을 분담하는 등, 함께 해야만 나올 수 있는 공략 방법이 있을지도 모른다. 또 메인 모드 이외에도, 계속해서 높이 쌓아 올리는 기록에 도전하는 ‘무한 올리고 올리고’와 의문의 유적에서 모험을 즐기는 ‘보물섬’ 등의 모드도 포함됐다.     

‘열일하는 UFO’는 한글화돼 11월 3일, 9천900원에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로 배포될 예정이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