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새해 첫 업데이트!

‘바이올렛’ ‘브리트라’ 영입 확률 업, 미스틱 유니콘즈 구단 밸런스 개선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사진=게임빌)

(씨넷코리아=유장훈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겜프야 2020은 업데이트를 통해 ‘미스틱 유니콘즈’ 구단을 개선시킨다. 구단에 소속되는 선수들을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도록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를 넓히고, 게임 내 밸런스 조정도 진행된다. ‘미스틱 유니콘즈’ 구단의 특화 트레이너인 ‘바이올렛’과 ‘브리트라’를 이달 19일까지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다.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우선 ‘2021년도 홈런~! 베이스 마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 미션을 통한 일반 보상 뿐만 아니라 ‘점수 보상’ ‘타격 횟수 보상’을 통해 ‘다이아 총 2천개’ ‘야구 신의 비급’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의 건의를 반영하여 육성 횟수 성장 미션도 추가된다. 기존 선수 육성 미션은 1천명에서 5천명으로 확장되며 새롭게 추가되는 ‘2021 육성 미션’에서는 총 1천명의 선수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코어’ 등 다양한 육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장훈 기자Patrick@cnet.co.kr

유익한 IT소식, 올바른 제품 정보를 위해 열심히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