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인터넷

넥슨 '카운터사이드', 길드 콘텐츠 '컨소시엄' 이벤트 4종 진행

넥슨은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길드 콘텐츠 ‘컨소시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넥슨은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길드 콘텐츠 ‘컨소시엄’ 이벤트를 네 차례에 걸쳐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3월 8일까지 ‘컨소시엄’에 가입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이터니움 3천개’, ‘25만 크레딧’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가입한 ‘컨소시엄’의 레벨이 5를 달성하면 ‘이터니움 5천개’, ‘50만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컨소시엄’에 가입하면 사용할 수 있는 연합 버프를 2회 이상 사용하면 인게임 재화 ‘쿼츠 300’개를 지급하는 ‘컨소시엄! 연합 버프를 사용해보자!’ 이벤트를 다음달 9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뿐만 아니라 넥슨은 신규 오퍼레이터 ‘코핀 부장: 김하나’를 새롭게 선보였다. ‘김하나’는 함선 체력과 공격력 등을 향상시키는 작전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출력 코스트 회복, 출격 중인 모든 아군에게 ‘수면’ 면역을 부여하는 지휘 기술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만 하면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 ‘허수코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내정강화 출근체크’ 이벤트를 3월 9일까지 실시한다. 

‘카운터사이드’의 ‘컨소시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