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발대식 개최

전국서 총 10명 선발...최신 노트북 제공 및 우수 활동자 포상 등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이서(acer)가 29일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는 지난 8월부터 모집을 시작해 서류 전형과 2차 화상 면접 등을 거쳐 전국에서 총 10명의 대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작년 처음 진행된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1기는 대학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으며,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는 에이서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 홍보 콘텐츠 제작을 통해 에이서의 주요 타겟 중 하나인 MZ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게 된다.

선발된 10명의 앰배서더에게는 대학생들을 위한 에이서의 최신 노트북 스위프트3 FE 와 스페셜 웰컴 키트가 제공되며,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수료증과 활동증명서도 받게 된다.

아울러 에이서의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고 매달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활동 지원금이 제공되며, 최우수 앰배서더에게는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의 활동기간은 2022년 2월 28일까지 약 5개월이며, 제공받은 노트북을 포함한 에이서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관련 소식을 콘텐츠로 제작하여 블로그, SNS,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포스팅하게 된다.

엄태선 에이서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약 5개월 가량 진행되는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활동이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핵심 인재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