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CLUSTA “생활용품 라인업 확대”

폴딩카트에서 마우스패드까지

클러스타 이미지(사진=CLUSTA)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생활전문 브랜드 클러스타(CLUSTA)는 생활용품 품목을 중심으로 가성비 시리즈 2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행을 타지 않는 무난한 디자인, 가성비에 포커스를 맞춰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클러스타는 설명했다.    

클러스타는 여름용 계절가전인 넥밴드선풍기, 탁상용선풍기를 출시한 바 있다. 여기에 노트북받침대, 게이밍장패드, 물걸레청소기 등을 추가했다.    

이번 라인업을 통해 클러스타는 생활전문브랜드에 어울리는 라인업을 구성해, 시장 경쟁에 나설 수 있게 됐다고 평가했다.    

김병욱 클러스타 대표는 “철저히 가성비에 근거한 제품으로만 라인업을 구성하겠다”며 “아울러 수요가 많은 TV용 벽걸이(브라켓), 이동형 거치대, 스탠드 등도 곧 출시되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