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현아이디어, 65·75형 'QLED 크롬캐스트 UHD TV'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 실시

삼성 정품 SVA RGB 패널 적용…100대 한정 3만 원 네이버페이 지급

75인치 QLED 크롬캐스트 UHD TV 제로베젤 모델 (사진=현아이디어)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현아이디어가 제로베젤를 적용해 몰입감을 높인 2022년형 65형 및 75형 ‘QLED 크롬캐스트 UHD TV’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UV652, 752 크롬캐스트 제로베젤은 퀀텀닷 기술을 통해 넓은 밝기 레인지를 활용, 명암비를 향상시켜주며, 다양한 컬러 표현을 통해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제로 베젤을 채택, 프레임의 두께가 거의 없어 TV시청 시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또 삼성 정품 SVA RGB 패널을 달아 블랙 균일성으로 정확한 콘트라스트를 보여주며 낮은 인풋렉으로 콘솔 게임 시에도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웹브라우저 사용 시 문자 가독성을 높였다.

UV652, 752 크롬캐스트 제로베젤은 제조사 커스텀 OS를 사용하지 않고 안드로이드 레퍼런스 OS를 적용해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순정 OS와 마찬가지로 프로그램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호환 이슈를 없앴다. 유투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등 3600개의 다양한 앱을 지원한다. 금년 4월 OTT 업데이트 서비스를 통해 안드로이드 11버전으로 OS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UV652, 752 QLED 크롬캐스트 제로베젤은 넷플릭스, 유투브를 4K로 시청할 수 있는 기본앱이 설치되어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지원해 리모콘에 음성으로 메뉴기능 및 명령어를 전달할 수 있다. 크롬캐스트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해당 기능이 제공되는 스마트폰에서 화면 전송이 가능하다.

최신기술인 블루투스 5.0을 적용해 해당 기술이 적용된 헤드셋 등을 사용 시 배터리 사용을 최소화하고 깨끗한 음질 청취가 가능하다. 듀얼밴드 WiFi 기술도 적용돼 2.4GHz는 물론 5GHz의 빠른 영상 전송이 가능하다. HDR기능을 적용한 UHD TV로 실제 사물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고화질의 화면 시청이 가능하다.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차이가 확연하게 구분되도록 해 몰입감을 높여준다.

UV652, 752 QLED 크롬캐스트 제로베젤은 Mstar 6886 최신솔루션 원칩을 적용해 빠른 부팅속도를 자랑한다. 좌우 10W(20W)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달아 기존 TV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사운드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켰다. 돌비 정식 인증을 받아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HDMI를 통한 ARC/CEC기능을 넣어 TV리모콘을 통해 사운드바 볼륨 및 전원조작이 가능하다. 오랜 TV시청에도 눈이 편안한 플리커프리 기능도 적용했다. 블루투스 방식의 리모콘을 적용해 RF방식 리모콘보다 넓은 각도에서 조작이 가능하다. 

UV652, 752 크롬캐스트 제로베젤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무상 2년 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UV652 QLED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는 KB손해보험을 통해 1억 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현아이디어는 현재 에너지 효율 1등급, 안드로이드 OS와 돌비 공식인증,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시인성을 높인 2021년형 43형 안드로이드 UHD TV, 50형 안드로이드 UHD TV, 65형 QLED 안드로이드 UHD TV를 직접 사용해보고 카드 결제 등을 통해 구매까지 가능한 시연장을 운영 중이다.

UV652, 752 크롬캐스트 제로베젤 3만 원 네이버페이 지급행사는 1월 19일 부터 한달 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각 제품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