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피씨디렉트, 고객지원센터 확장 이전…대기 시간 확 줄인다

수도권 지역 인텔·씨게이트·기가바이트 A/S 품질 향상 노력

새롭게 단장한 피씨디렉트 고객지원센터 입구 (사진=피씨디렉트)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인텔, 씨게이트, 기가바이트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가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2월 7일 부로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로 이전한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랜드 신관 5층 501호에 위치해 이용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 및 쾌적성을 높였다. 또한, 동일 건물에 영화관 및 쇼핑몰,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어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해당 공간에는 전문 엔지니어 및 콜센터 인원이 상주하여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제품의 애프터 서비스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피씨디렉트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노력을 보여왔다. 그 결과, 지난 12월 실시간으로 A/S 접수 시 필요한 절차, A/S 규정, 총 네 곳(서울, 부산, 광주, 대구)에 위치한 오프라인 고객지원센터 정보 등을 한 페이지에 쉽게 파악할 수 있게 구성한 온라인 통합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하였다.

특히, 온라인 통합 고객지원센터에서는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모든 제품의 A/S 처리 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A/S 현황 조회 시 의뢰제품의 접수일, 접수번호, 접수제품,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진행 상태는 접수, 진행, 완료의 3단계로 표시된다. 또한, A/S 완료 후 택배 출고 시 송장번호도 확인 가능하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온라인 고객 통합지원 센터 및 오프라인 고객지원 센터를 확장 이전하였다. 앞으로도 조금 더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제품의 기술지원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이 외에도 고객센터 및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채널 계정: PCDIRECT)으로 문의 가능하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