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르노코리아, QM6·XM3 등 4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르노코리아자동차가 4월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QM6, XM3 등 자사 주력 인기 모델들에 대한 빠른 출고를 자신하며, 풍성한 4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사진=르노코리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다양한  4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조용하고 편안한 중형 SUV의 대명사 QM6의 경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RE 시그니처, PREMIERE 모델 구입시 30만원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할부 구매 시에는 최대 36개월까지 고객이 원하는 만큼 무이자 할부 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마이웨이’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최근 전세계 유가 상승으로 LPG 차량의 경제성, 친환경성이 주목받으며 국내 유일의 중형 LPG SUV인 QM6 LPe 모델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QM6 LPe는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탱크를 탑재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며, 가솔린 차량과 동등한 수준의 정숙성을 확보하면서도 최근 고유가 상황을 대처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경제성까지 갖췄다.     

도심형 전기차 르노 조에는 출고 대기 없이 바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여기에 2022년 맞이 100만원의 특별 가격 할인과 함께,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추가 할인과 선불 충전카드 50만원을 지원한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르노 마스터 특별 프로모션도 계속된다.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 구매 시 적용되는 ‘Bye 코로나19, Buy 뉴 마스터 버스 15인승 특별 혜택’은 각종 세금 지원 7% 할인, 승객석 램프 메인 스위치를 무상 제공하며 종교단체나 학교·학원, 식음업종에서 차량을 구매할 경우 50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회사관계자는 "자동차용 반도체 등 부품 부족 상황에서도 고객들의 출고 지연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달 르노코리아자동차 인기 차종을 구매한 고객들은 6월 내로 차량 인도가 가능할 것으로 보여 6월까지 시행 예정인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