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SEGA 대표 캐릭터 '소닉' 등장한다

테일트 뛰라이더, Dr 에그맨 캐릭터 등 5월 신규 IP 추가 예정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넥슨이 29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소닉’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소닉 뛰라이더’를 업데이트했다.

SEGA 대표 캐릭터 ‘소닉’과 제휴를 맺고 4월 동안 ‘소닉 풍선’, ‘소닉 코스튬’, ‘섀도우 뛰라이더’, ‘너클즈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29일 높아진 기대감 속에 ‘소닉 뛰라이더’를 출시했다.

이어지는 5월에도 ‘테일즈 뛰라이더’, ‘Dr. 에그맨 캐릭터’ 등 소닉IP를 주제로 한 아이템을 더 추가할 계획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9일까지 ‘날쌘 고슴도치 소닉이랑 달려다~오’ 이벤트를 열고, ‘소닉’ 뛰라이더로 멀티플레이 100회를 완주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배찌 케이스’,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또 '섀도우' 뛰라이더로 5월 31일까지 랭킹전 100회 이상을 완주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고, '챌린저 5(티어)' 이상 완주 유저들은 별도 경품 추첨으로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SE'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동안 게임 내 ‘소닉’ 제휴 아이템을 착용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SNS로 모여라 소닉이들’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카러플’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