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레이싱 한일전 한판?" 넥슨, '카트라이더 X 소닉' 콜라보레이션 전개

초음속 캐릭터 '소닉'과 다양한 아이템 선봬···'소닉라이더즈' 이벤트서 다양한 혜택 선봬

'카트라이더 X 소닉'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넥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넥슨이 자사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소닉' 제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초음속을 자랑하는 '소닉' 카오스 에메랄드의 힘을 얻어 황금빛으로 빛나는 '슈퍼 소닉' 캐릭터와 스피드 카트 2종 '소닉 V1' '슈퍼 소닉 V1'을 포함해 SEGA의 대표 캐릭터 소닉을 테마로 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후에는 소닉의 동료 '너클즈'와 '테일즈'도 추가한다.

넥슨은 오는 25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및 퀘스트, 슈퍼 소닉 상자를 통해 '소닉 링'을 제공한다. 소닉 링을 5개 이상 모은 유저에게는 전체 유저가 모은 소닉 링의 누적 개수에 따른 단계 별 보상 '루비 상자(5개)' '럭키 펫 선택권(1개)' 등을 지급한다. 이어 5월 26일부터 7월 13일까지는 소닉 링 조합을 통해 '레전드 파츠 V1(무제한)' '슈퍼 소닉 V1(무제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소닉라이더즈' 이벤트를 연다. 25일까지 게임 내 소닉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 또는 소닉 팬아트를 그려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5천 원)'를 증정한다.

카트라이더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