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니콘, 사진 실력 키워주는 무료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선봬

온라인 니콘스쿨 6월 정규 강의 커리큘럼 공개···다양한 촬영 노하우, 연출 기법 등 강좌 마련

니콘의 '6월 온라인 니콘스쿨' 포스터 이미지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9개의 기본 및 심층 강좌로 구성된 온라인 니콘스쿨 6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전문 사진 영상 교육 프로그램인 온라인 니콘스쿨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강사와 수강생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전 수강 신청 과정 없이 강의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6월 기본 강의는 6개로 풍경, 주얼리, 건축 등 다양한 피사체별 촬영 노하우와 다중노출, 하이키 및 로우키 등 촬영 기법, 포토샵을 활용한 색 보정 및 브러시 사용법을 주제로 열린다.      

심층 강좌에서는 은하수, 풍경, 인물 사진 촬영법을 보다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다. 내달 16일 예정된 니콘 작가 지원 프로그램 '클럽 N 앰배서더' 소속 이성모 작가의 '은하수 사진 촬영과 보정' 강연은 은하수 촬영을 위한 조건과 카메라 세팅, 필요 장비, 간단한 보정 노하우를 제공한다.      

6월 21일에는 이재용 작가의 '한 눈에 들어오는 인물사진' 강의가 준비됐다. 내면을 드러내는 작업, 분위기를 좌우하는 음영과 색감, 주변 환경을 적극 활용하는 법에 대해 알려준다. 또다른 클럽 N 앰배서더인 신준식 작가는 6월 28일 '풍경 사진을 위한 풍경 속 인물 담기' 강좌를 통해 풍경 사진을 더욱 재미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한다.      

온라인 니콘스쿨 6월 프로그램의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