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러닝의 계절이 왔다" 가민코리아, 우리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 전개

7월 31일까지 진행…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코리아가 어떤 이유로, 어떤 형태로 러닝을 즐기든 누구나 러너임을 강조하는 ‘우리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러너들은 개인마다 다른 목적과 이유를 가지고 러닝을 한다.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해서 달리는 혼뛰러들의 ‘나를 아끼니까’, 친구들 또는 크루와 함께 그룹 런을 즐기는 러너들의 ‘즐거우니까’,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며 달리는 러너의 ‘강해지니까’ 등 러닝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가민은 이번 ‘우리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을 통해 러너들이 자신에게 러닝의 의미가 무엇인지 발견하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7월 31일까지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러닝 스냅 촬영, 러닝 뱃지 이벤트 등 러너들의 취향을 맞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조정호 가민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사는 “맑고 깨끗한 날씨에 아웃도어에서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이 다시 많이 보인다.”라며 “지난 몇 년간 마음 편히 달리지 못했던 러너들이 이번 ‘우리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을 계기로 자신만의 러닝 이유를 찾아 더욱 즐겁게 러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주소창에 ‘우리가달리는이유.kr’ 검색 후 공식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가민코리아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페인 소식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