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푸조, 신차 뉴 308과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콜라보 펼쳐

7월 16일부터 뉴 308 팝업스토어 개최···스텔라장 버스킹 공연 마련

뉴 푸조 308 X 스텔라장 음원 '컬러스' 리릭 비디오 공개 이미지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푸조가  ‘뉴 푸조 308(이하 뉴 308)’ 출시를 기념해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협업한 리릭 비디오를 14일 공개했다. 또, 남은 7월 매 주말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 스텔라장의 버스킹을 진행한다.      

리릭 비디오는 푸조 뉴 308 출시에 맞춰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콜라보레이션한 브랜드 음원 ‘컬러스’의 가사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더불어 푸조의 다양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 308과 함께한 스텔라장의 일상,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메이킹 영상 및 브이로그 등을 연속 공개할 예정이다.     

푸조 마케팅팀은 뉴 308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앞으로 남은 7월 매 주말 전국 주요 거점에서 팝업스토어도 개최한다. 오는 7월 16~17일 경기도 용인 캐리비안베이를 시작으로, 7월 23~24일 부산 피아크 복합문화공간 광장, 7월 30~31일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하며, 차량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의 하이라이트인, 스텔라장의 버스킹도 매주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장의 공연은 경기 팝업스토어에서 16일 오후 2시 30분, 부산 24일 오후 5시, 서울 30일 저녁 7시에 시작한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뉴 308은 한국 시장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해치백 차종으로 유니크한 감성과 자신만의 특색을 추구하는 MZ세대가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모델”이라며 “MZ세대이자 프랑스 감수성을 갖춘 스텔라장과의 협업으로 푸조가 한국 시장에서 보다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