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JBL과 함께하는 러닝 미션 시작, '데어 투 챌린지' 공개

9월 5일까지 런데이 앱으로 러닝 미션 챌린지 실시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오는 8일부터 9월 5일까지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러닝 미션에 도전하는 ‘데어 투 챌린지(Dare to Challenge)’를 진행한다.     

JBL은 이번 챌린지 시작에 앞서 7일까지 참여 신청 시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사전 프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 신청만 해도 JBL LIVE FREE 2와 JBL LIVE PRO 2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데어 투 챌린지는 활동적이고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면서 음악 감상도 놓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미션을 통한 러닝의 즐거움과 동시에 활동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JBL의 최신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LIVE FREE 2 및 JBL LIVE PRO 2의 성능 및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신청자는 8일부터 약 한 달 동안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 앱을 통해 진행되며 기간 내 4km 완주에 도전하는 FREE 러너 미션과 22km 완주에 도전하는 PRO 러너 미션 총 두 가지의 미션이 주어진다.     

JBL 데어 투 챌린지 포스터 이미지 (사진=하만 인터내셔널)

JBL은 미션에 도전하는 러너들을 위해 JBL 브랜드 및 고품질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리워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챌린지 기간 동안 추첨으로 매주 30명에게 JBL 다양한 브랜드 굿즈를 담은 JBL LUCKY BAG을 증정하며 챌린지 기간 내 목표거리를 완주한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 완주증, SNS 공유용 스티커 및 온라인 배지를 증정한다.     

또 완주 인증샷을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각 미션별로 ▲FREE 러너 미션 완료자에게는 JBL LIVE FREE 2(10명) ▲PRO 러너 미션 완료자에게는 JBL LIVE PRO 2(10명) ▲FREE 러너 및 PRO 러너 미션을 모두 완료하고 SNS 인증에 참여하면 추첨으로 JBL BAR 5.0 MULTIBEAM 사운드바(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JBL Dare to Challenge 참여는 런데이 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미션 리워드 이벤트 및 참가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런데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