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넥슨, 美모터바이크 'Super73'과 맞손···'던전앤파이터' 커스텀 바이크 첫선

'던파' 아이덴티티 재해석한 'S2' 커스텀 모델 출시···단 2대 한정 무작위 추첨 판매

넥슨, 일렉트릭 모터바이크 브랜드 'Super73'과 협업한 '던전앤파이터' 커스텀 바이크 공개 (사진=넥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넥슨이 미국 일렉트릭 모터바이크 브랜드 ‘Super73’과 협업한 ‘던전앤파이터’ 커스텀 바이크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바이크는 ‘Super73’에서 처음 선보이는 게임 IP 협업 프로젝트로, 신규 모델 ‘S2’를 커스터마이징해 두 대 한정 판매된다. S2는 전기 자전거 모델로 PAS(페달 어시스트 방식) 자전거의 일종이다. 한정판은 ‘던전앤파이터’ 로고를 재해석해 레드, 메탈 두 가지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던전앤파이터’X’Super73’ 커스텀 바이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 DU(Design United)에서 래플(무작위 추첨) 형식으로 판매된다. 래플은 9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20일에 발표된다. 당첨자는 9월 20일부터 22일 사이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윤석헌 넥슨 신규사업실장은 “‘던전앤파이터’ IP를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하게 확장하고자 국내외 유명인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uper73’,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 DU와 협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넥슨 IP와 하이엔드 브랜드 그리고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을 할 수 있는 브랜드 간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넥슨 IP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 DU(Design Unit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과 Super73이 콜라보한 '던전앤파이터' 커스텀 바이크 이미지 (사진=넥슨)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