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많이 살수록 캐시백 혜택도 커진다" 후지필름, GFX시스템 프로모션 실시

GFX시스템 구매 고객 대상 최대 180만 원 상당 캐시백 제공

후지필름 코리아의 ‘Get GFX!’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GFX 시스템 구매자 대상으로 최대 180만 원 상당의 현금을 돌려주는 ‘Get GFX!’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연말연시를 맞아 신규 유저들의 접근성 확대를 위해 기획된 ‘Get GXF!’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금액으로 GFX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렌즈 구매 대수에 따라 커지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은 GFX 미러리스 카메라 ▲GFX100S ▲GFX50S II 와 ▲GFX50S II & GF35-70mmF4.5-5.6 WR렌즈 키트 ▲GF렌즈 11종이다. GFX 카메라 바디 또는 렌즈키트 구매시 80만 원의 캐시백이 지급되며, GF렌즈 1대를 구매하면 30만 원, 2대 구매시 90만 원, 3대를 구입하면 무려 180만 원의 캐시백 금액이 지급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10월 21일부터 12월 20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에 12월 27일까지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캐시백 대상 기종 및 자세한 내용은 후지필름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훈 후지필름 코리아 사장은 "소비자들의 카메라 구매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캐시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초고해상도에 탁월한 기동성까지 겸비한 GFX 시스템 구매를 망설이는 유저라면 이번 캐시백 이벤트를 활용해 라지포맷 카메라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하고 다채로운 사진 문화 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