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출시 6주년 기념 '일루마·원' 특별 프로모션 실시

5월 4일부터 3주간 '일루마' '일루마 원' 각각 2만 원씩 할인 제공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론칭 6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IQOS)’ 출시 6주년을 맞아 오늘부터 3주간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2만 원 할인한 특별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 등 대부분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또한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쿠팡, 네이버 등에서도 특별가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기존 정가에서 2만원 할인된 7만9천 원, 4만9천 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코스 일루마나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구매할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나,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 추천을 통해 할인을 받는 친구추천 등 여타 할인 프로그램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는 일반 담배 일변도였던 기존 담배 시장에 큰 전환을 가져온 혁신의 결과이자 시대의 아이콘”이라며 “불에 태우지 않고 가열하기 때문에 일반 담배 대비 유해물질 배출이 현저히 줄어들어 담배를 계속 피우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진보한 제품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이끄는 동력”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아이코스 일루마와 같은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여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