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그라비티,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파이널나이트' 체험판 플레이 가능

26일까지 9개 클래스, 5개 스테이지, 거대 보스전, 미니게임 등 사전 플레이 오픈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그라비티가 퍼블리싱 하는 벨트스크롤 액션 RPG ‘파이널나이트’가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스팀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체험판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온라인 행사로 19일부터 26일까지 스팀에서 파이널나이트 체험판을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체험판에서는 파이널나이트에 등장하는 전사, 팔라딘 등 9개의 클래스와 ▲5개의 스테이지 ▲거대 보스전 ▲특별한 미니게임 등 모든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파이널나이트는 두시소프트 개발, 그라비티에서 퍼블리싱 하는 벨트스크롤 액션 RPG로 몬스터 침략에 의해 사라져버린 세계를 되찾으러 떠나는 여정을 담아냈다. 4명의 파티원을 구성해 스테이지, 보스 사냥 등으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벨트스크롤 액션과 간편한 커맨드 시스템으로 조작의 재미를 살렸다.     

파이널나이트는 3월 17일 데모 버전 공개 이후 올해 3분기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등 총 4개 언어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유준 그라비티 콘솔 사업 팀장은 “전세계 유저분들께서 게임을 사전에 플레이할 수 있도록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그라비티 및 해외 지사에서 준비 중인 게임을 선보인다”며 “이번 기회로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정식 론칭 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파이널나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