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패션 보스 추성훈 브랜드 'SUNG1975', 골든컨셉과 콜라보 팝업스토어 론칭

신세계 강남점 7층 게이즈샵 매장서 선봬…10월 2일 오후 2시 추 선수 특별 이벤트 개최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게이즈샵(GAZESHOP)이 추성훈 선수 패션브랜드 ‘SUNG1975’와 하이엔드 애플워치 케이스 ‘골든컨셉(Golden Concept)’이 콜라보한 팝업스토어를 신세계 강남점에 론칭한다.

신세계 강남점 신관 7층 게이즈샵 매장에서 마련되는 본 팝업스토어에는 추 선수가 직접 모델부터 디자인, 기획까지 맡은 짐웨어 스타일 의류가 전시된다. 최근 추 선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 SUNG1975 론칭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추성훈 선수가 패션브랜드 'SUNG1975' 론칭 제작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이 외에도 추 선수는 골든컨셉 앰버서더로 활동하면서 애플워치 명품 시계 케이스도 홍보에 나서고 있다. 골든컨셉은 316L 스테인리스 스틸로 케이스를 직접 손으로 조각한 후 숙련된 장인이 광택을 내는 구조로 만들어진다. 999개 한정 판매되며 각 케이스마다 번호가 매겨진다.

한편, 게이즈샵은 10월 2일 오후 2시 추 선수가 직접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게이즈샵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게이즈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 신관 7층 게이즈샵 매장에서 선보이는 'SUNG1975 X 골든컨셉' 콜라보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게이즈샵)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