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국가인증 농식품' 기획전…"안전한 우리 먹거리 소비 지원"

GAP 표고버섯·저탄소 사과·동물복지 계란 등 인증받은 먹거리 선봬

위메프가 다음달 12일까지 안전한 먹거리 소비를 위해 ‘국가인증 농식품’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위메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과 함께 다음달 12일까지 ‘국가인증 농식품’ 기획전을 개최하고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안전한 우리 먹거리 소비 지원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내달 12일까지 열리는 ‘국가인증 농식품’ 기획전은 위메프가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과 국가에서 인증받은 농식품을 선보이는 특별 행사다. 위메프는 GAP, 저탄소, 무농약, 유기농, 동물복지 등 ‘농식품 국가인증’을 받은 상품들만 한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선착순 30% 전용 쿠폰 지급하고 상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30명을 추첨해 5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 오는 27일과 11월 3일에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펼치며 우수한 우리 먹거리들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기획전 대표 상품은 ▲GAP 인증 표고버섯 ▲지리적 표시 이천쌀▲식품명인 쌀 조청▲유기농 찰보리 등이다. 이외에도 동물복지 계란, 전통식품 된장, 저탄소 사과 등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겨울 대표 간식 고구마, 당일 도정한 햅쌀 등 안전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특가에 소개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