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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모빌리티그룹,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702' 발표

고객 이동경험을 완벽하게 만드는 모빌리티 파트너가 되자는 의미 담겨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빌리티 서비스 브랜드 '702' BI (사진=코오롱모빌리티그룹)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새롭게 론칭할 모빌리티 서비스를 아우르는 신규 브랜드 ‘702’를 발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기존 자동차 유통 사업을 서비스업으로 확장, 고객에게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소개하고 서비스 간 연결고리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702’는 코오롱 그룹의 자동차 36년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고객의 이동 경험을 완벽하게 만드는 모빌리티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뜻을 담았다. BI는 모빌리티를 이용하는 도로의 이미지를 차용했다.

숫자 ‘7’은 코오롱의 기업정신을 상징하는 7개의 삼각형으로 된 심볼에서 착안했다. ‘0’은 신차부터 중고차, A/S에 이르기까지 모빌리티 전반을 순환하는 통합 브랜드임을 의미한다. 숫자 ‘2’는 코오롱모빌리티그룹과 고객의 파트너십을 뜻하는 고객중심의 모빌리티 서비스임을 뜻한다.

‘코오롱모빌리티케어’는 702 브랜드로 명명하며 ‘702 Care+’로 변경됐다. 인증 중고차의 보증을 연장할 수 있는 중고차 전용 워런티 상품으로 출고 후 7년, 주행거리 14만Km 미만의 차량 소유 고객이라면 코오롱모빌리티그룹 A/S센터에서 차량 인증 점검 통과 후 1년 또는 2년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수입 중고차 판매도 준비하고 있다. 철저한 검수 및 인증을 거쳐 재상품화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차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함이다. 중고차 구매 고객에게 투명한 거래 시스템을 마련하고 다양한 차종과 브랜드의 선택지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리미엄 수입차를 구입하지 않고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렌트 서비스도 추진한다. 1년 미만의 신차 컨디션의 차량을 센터에 입고시켜 성능, 상태 진단과 정비 등의 상품화 과정을 거친 후 렌트 서비스에 투입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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