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티몬,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몬스터절' 11월 개최…티저 페이지 오픈

11월 1일~11일 ‘몬스터절’ 개최

티몬이 11월 1일~11일 연중 최대 할인 축제 '몬스터절'을 개최한다. (사진=티몬)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이 11월부터 열릴 연간 최대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 ‘몬스터절’ 개최를 앞두고 27일 오후 3시 티저 페이지를 오픈, 주요 혜택과 행사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해간다고 예고했다.

먼저, 대표적인 브랜드 마케팅 ‘올인데이’를 확장 진행한다. 하루 단 하나가 아닌 여러 브랜드를 선보이도록 확대해 역대급 특가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매일 카테고리별 초특가 상품을 엄선한 ‘몬스터데이’도 개최하며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몬스터절 할인 혜택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사전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오는 31일까지 매일 참여 가능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열고, 몬스터절에 사용할 수 있는 티몬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 몬스터절 맞이 틱톡 챌린지도 실시한다. 틱톡 내 티몬 몬스터절 챌린지 효과를 사용한 영상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인 #몬스터절챌린지와 업로드하면 ‘베스트챌린저’를 선정해 최대 1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티몬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27일 티저 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31일에 세부 할인 혜택과 브랜드·카테고리별 행사 라인업 등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라며, “올해 역대급 특가 잔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