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여기어때X11번가, 그랜드 '십일절' 이벤트…쇼핑 지원금 지급 

최대 5만 원 11번가 포인트 코드 발행

여기어때가 연말 여행 성수기를 맞아 11번가와 특별한 할인 대전을 연다. (사진=여기어때)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여기어때가 연말 여행 성수기를 맞아 11번가와 특별한 할인 대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11번가와 함께 ‘그랜드 십일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 여행 수요를 잡기 위한 대규모 행사로, 여기어때 할인 쿠폰과 11번가 포인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여기어때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특별 비밀 코드를 공개한다. 고객은 11번가에서 발행한 비밀 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5만 원의 쇼핑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코드 등록 기간은 이달 11일까지며, 포인트 사용 기간도 동일하다.

11번가에서는 같은 기간 최대 2만 원 여기어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국내 호텔/펜션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발급 및 사용 기간은 이달 1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과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각 확인 가능하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11번가의 그랜드 십일절은 매년 같은 시기에 열리는 대규모 쇼핑 축제로, 많은 쇼핑객들이 기다리는 이벤트 중 하나”라며 “여기어때와 11번가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을 이용해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