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브라더 복합기·프린터, 지마켓 '2024 설 빅세일'서 저렴하게 마련하세요

브라더코리아, 자사 제품 최대 32% 할인가 판매…레이저·잉크젯·라벨프린터 등 적용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프린터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다가올 설을 맞아 지마켓 ‘2024 설 빅세일’ 행사에 참가한다.

‘2024 설 빅세일’ 행사는 오는 2월 6일까지 15일간 지마켓에서 진행된다. 브라더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최근 출시한 토너세이브 시리즈를 포함한 주요 제품 24종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도 이번 행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라더의 새로운 토너 기술이 적용된 토너세이브의 가장 큰 특징은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획기적으로 절감한 점이다. 기존 레이저 제품 구매시 가장 가격 부담이 컸던 토너의 가격을 1만원대까지 낮춰 유지비용을 크게 줄였다. 실제 브라더코리아 자체 시뮬레이션 결과에 따르면 토너세이브 프린터 기준, 자사 일반 레이저 프린터 대비 약 59%에 달하는 총소유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홈오피스용 컬러 레이저 복합기(MFC-L3760CDW)는 대용량 토너 지원과 빠른 인쇄 속도로 비즈니스 환경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흑백과 컬러 모두 최대 26ppm의 빠른 출력 속도를 보이며, 대용량 토너 이용 시 흑백과 컬러 각각 최대 3,000매와 2,300매까지 인쇄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브라더의 LED 기술력을 탑재해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감을 자랑하며 인쇄 품질까지 극대화했다.

빠른 출력 속도와 자동 양면 인쇄 기능, 이메일 다이렉트 프린팅 등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유용한 기능을 종합적으로 갖춘 잉크젯 복합기 베스트셀러 2종(DCP-T720DW, DCP-T426W)도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더 화이트 에디션’ DCP-T426W 모델은 깔끔한 화이트 외관에 인테리어 가치를 더했다.

이외에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브라더 블루투스 라벨프린터(PT-P300BT)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무선 연결을 통해 다양한 라벨을 제작하고 출력할 수 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2024 새해를 맞아 작년 브라더코리아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브라더 주요 복합기와 프린터를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