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국내에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과 그림책 ‘건전지 아빠(BATTERY DADDY)’가 올여름 가족뮤지컬로 무대에 오른다.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를 운영하는 NHN링크가 제작한 이번 가족뮤지컬은 원작 특유의 기발한 상상력과 따뜻한 감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아름다운 음악과 무대 효과를 더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건전지 아빠’ 뮤지컬은 가족 간의 사랑과 공감을 주제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7월 5일부터 8월 24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다만 월요일과 7월 13일은 공연이 없다.
이번 1차 티켓 오픈을 통해 7월 31일까지 공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NHN링크는 공연 기대평을 남기면 가족뮤지컬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6월 25일까지 진행 중이다. 티켓링크 예매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긴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해 1인 2매 티켓을 증정한다.
NHN링크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부모에게는 깊은 공감을 주는 ‘건전지 아빠’ 뮤지컬이 가족들에게 따뜻한 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공연이 가족 간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여름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