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글로벌 전자기기 브랜드 유그린(UGREEN)이 브랜드 창립을 기념하는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맞아 자사의 대표 제품군인 Uno 시리즈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한국, 브라질, 러시아, 중동 등 세계 6개국 아티스트와 협업해 각국의 문화와 미적 감각을 제품 디자인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전자기기를 넘어, 글로벌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재해석한 셈이다. 해당 제품은 유그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유저 투표 캠페인과 함께 공개되며, 소비자 참여를 통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도 함께 제안한다.
유그린 Uno 시리즈는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군으로, 대표 제품인 ‘Uno 로봇 충전기 65W’는 자체 개발한 GaNInfinity 기술로 초고속 충전은 물론, 다중 기기 호환성과 전류 분배 기능, 과전류·과열 방지 등 뛰어난 안전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iPhone과 무선 이어버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전력량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 탑재 USB-C 케이블 ▲유선·무선 모두 지원하는 10000mAh 보조배터리 ▲로봇 표정으로 연결 상태를 알려주는 6-in-1 USB-C 허브까지, 실용성과 재미를 더한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유그린은 이번 브랜드 데이를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X(구 트위터) 채널에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Uno 시리즈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와 브랜드 팬층 확대의 계기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Uno 시리즈 및 클립버드 매직 무선 이어폰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알리익스프레스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데이 한정 특별 할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