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샵백코리아, 추석 연휴 시즌 아고다 결제시 캐시백 이벤트

샵백 경유해 온라인 여행 플랫폼 ‘아고다’에서 결제 시 최대 14% 캐시백 지급

샵백코리아 로고 Standard Horizontal (사진=샵백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쇼핑 경유 플랫폼부터 스마트하게 해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심박한 절약 노하우를 소개한다고 샵백코리아가 19일 밝혔다.

샵백코리아, 샵백 경유해 온라인 여행 플랫폼 ‘아고다’에서 결제 시 최대 14% 캐시백 지급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는 추석 여행을 준비하는 쇼핑객들을 위한 상향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여행을 준비하는 유저들은 9월 20일 2시부터 22일 1시 59분까지 샵백을 경유해 온라인 여행플랫폼 ‘아고다’에서 결제 시 최대 13%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9월 20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은 최대 14%의 타임특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상향 캐시백에 대한 보다 자세한 혜택은 샵백코리아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샵백코리아는 9월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푸짐한 한가위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샵백 앱에서 챌린지 시작 이후 샵백을 경유해 스토어 3곳 이상에서 결제 시 다채로운 경품 응모권이 증정된다. 경품은 신세계 상품권 교환권 30만 원(1명), 한우선물세트(1명),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7입(5명), 배민상품권 1만원 교환권(10명),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20명)로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줌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천 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로 환급받을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