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샥즈,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차별화된 오픈 사운드 경험

오픈 기념 특별 할인, 전용 액세서리 및 스포츠 굿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샥즈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샥즈)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샥즈(SHOKZ)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7층에 국내 첫 브랜드스토어를 24일 정식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동안 팝업스토어나 각종 오프라인 이벤트로 고객과 만나온 샥즈는 이번 상시 브랜드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 접점을 한층 확대할 계획이다. 

브랜드스토어는 신제품을 비롯한 전체 라인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2025년 프리미엄 신제품인 ‘오픈닷 원’과 ‘오픈핏 2+’, 스테디셀러인 ‘오픈런 프로 2’ 등 샥즈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샥즈는 브랜드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2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픈닷 원'과 '오픈핏 2+'를 제외한 나머지 제품들에 대하여 최대 15% 할인 혜택과 함께 제품별 전용 액세서리 및 스포츠 굿즈가 제공되며, '오픈닷 원'과 '오픈핏 2+'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증정된다. 또한,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제품당 1만 원의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QR 설문에 참여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할인권, 스포츠 벨트, 쿨링타올, 헤어밴드, 스포츠 양말 등 실용적인 경품이 제공된다. 주말 한정으로는 ‘오픈런 프로 2’ 구매 및 기존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레이저 각인 서비스도 운영된다. 

샥즈 관계자는 “국내 첫 브랜드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를 더욱 이해할 수 있는 상시 채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샥즈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오픈형 사운드를 생생하게 체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샥즈 브랜드스토어는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토·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