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모자와도 간섭 없이 착용 가능한 클립온 구조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샥즈(SHOKZ)가 이어클립 오픈형 이어폰 ‘오픈닷 원(OpenDots ONE)’ 핑크 컬러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블랙, 그레이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핑크 컬러는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근 이어폰을 단순 음향기기가 아닌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며 여성 유저는 물론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층에도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닷 원’은 샥즈 최초의 이어클립 오픈형 이어폰이다. 한 쪽당 6.5g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에, 이어버드를 귀에 부드럽게 클립해 착용하는 형태로 설계돼 안경이나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착용 시에도 간섭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샥즈는 이번 핑크 컬러 출시를 기념해 오픈닷 원 핑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별 모양 이어커프를 한정 수량으로 함께 증정한다. 오픈닷 원 본체에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전용 액세서리로, 착용 시 귀 위에 반짝이는 별 포인트가 더해져 마치 이어 커프를 착용한 듯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샥즈 관계자는 “오픈닷 원 핑크는 일상 속 오디오 경험뿐 아니라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이번 핑크 컬러가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액세서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닷 원 핑크는 샥즈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하이마트, 교보문고, 프리스비, 신라면세점, 리스닝룸 by ODE, 게이즈샵, 닥터사운드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