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인텔 최신 AI PC 다 모였다"…서울 팝업 스토어 오픈

강남서 11월 한 달 간 운영

인텔 서울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 (사진=인텔코리아)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인텔이 연말 시즌에 맞춰 AI 경험을 소개하는 ‘인텔 팝업 스토어’를 국내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인텔 팝업 스토어는 뉴욕, 런던, 뮌헨, 파리, 서울까지 전 세계 주요 5개 도시에서 한 달간 운영하는 쇼케이스의 일환으로,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서울 강남에서 오픈한다. PC제조사에서 주요 유통 채널까지 인텔의 글로벌 파트너들인 삼성, LG, 에이서(Acer), 에이수스(ASUS), 델(Dell), HP, MSI,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는 물론, 국내 주요 유통채널인 쿠팡, G마켓, 네이버쇼핑과 함께 진행하며, 국내 데스크톱 브랜드인 포유컴과 퍼플랩도 참여한다. 인텔 AI PC 기반의 새로운 기능들과 애플리케이션 등 스마트한 AI 경험들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인텔 서울 팝업 스토어 외부 사진 (사진=인텔코리아)

그렉 언스트(Greg Ernst) 인텔 세일즈 마케팅 그룹 총괄은 “연말 시즌을 맞아 한국의 주요 유통 채널 및 기술 파트너들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에게 AI 기반 경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AI는 우리 모두에게 놀라운 일상의 경험을 선사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쇼케이스로 소비자들은 인텔과 파트너사가 창작, 게임, 업무, 학습, 소통을 위한 새로운 방식을 어떻게 구현하고 있는지 직접 체험해 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텔 팝업 스토어는 강남역 오퍼스 407 1층에서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삼성 ▲LG ▲에이서(Acer) ▲에이수스(ASUS) ▲델(Dell) ▲HP ▲MSI의 인텔 기반 최신 AI PC와 함께 AI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들이 업무와 제작, 게임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팝업 기간 동안 쿠팡, G마켓, 네이버쇼핑은 각기 정해진 기간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