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인천의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알릴 ‘인천 9경 포토 크루’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역동적인 도시 인천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렌즈로 포착하며 특별한 시선으로 재조명하고자 기획됐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이번 ‘인천 9경 포토 크루’를 통해 사진을 사랑하는 이들이 후지필름의 뛰어난 기술력을 경험하고, 인천의 새로운 얼굴을 발견하며 그 매력을 세상에 알리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5일까지 모집하는 포토 크루는 사진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가진 2인에서 4인으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후지필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심사를 통과한 최종 1팀은 11월 7일에 후지필름 공식 사이트에 발표되며 11월 8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사전 미팅이 진행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크루에게는 후지필름 GFX100RF, X-E5, X half 등 최신 프리미엄 장비들이 활동 기간 동안 무상으로 대여된다. 크루는 출사 일정 내에 월미도, 소래포구, 송도센트럴파크 등 인천 9경의 명소를 후지필름 카메라로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크루가 후지필름 카메라로 인천 9경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은 추후 후지필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크루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교통비는 물론 4성급 이상 호텔 숙박 및 식사까지 지원하며, 미션을 통해 촬영된 사진들은 후지필름 공식 SNS 및 각종 인천 홍보물에 게재될 기회가 주어진다. 모든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팀 전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도 증정된다.
임훈 후지필름 코리아 사장은 “인천 9경 포토 크루는 후지필름의 기술력을 경험하며 인천의 숨겨진 매력을 발굴하고 사진을 통해 이를 세상에 알리는 뜻깊은 프로젝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인천의 다채로운 매력이 널리 알려지고 참여자들이 촬영한 작품들이 인천 홍보에 기여하며 사회적으로도 의미를 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