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그래픽카드·메인보드·노트북·모니터 등 최신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MSI Korea)가 오는 27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공간 O’S[공간오즈]에서 ‘MSI 익스피리언스 데이(MSI Experience Day)’를 개최하고 오프라인 체험 행사에 참여할 참가자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MSI 최신 그래픽카드, 노트북, 모니터, 메인보드 등 주요 하드웨어 제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다.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MSI와 팬이 함께 소통하며 만들어가는 특별한 시간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한층 확대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MSI 다니는 용부장 이야기’를 콘셉트로, 재미있는 오피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오후 1시에 시작되며 ▲MSI 최신 전 제품 전시 및 체험 ▲제품 소개 및 간담회 ▲미니 게임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 신청은 14일까지 전용 신청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15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MSI Korea 관계자는 “MSI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MSI가 추구하는 ‘사용자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고 있다”며 “MSI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