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MSI, '설 빅세일'···게이밍 데스크탑 '코덱스' 시리즈 최대 70만원 할인

100만 원대 입문형부터 390만 원대 하이엔드까지 전 모델 최대 혜택가

MSI가 '설 빅세일'을 통해 게이밍 데스크탑 '코덱스' 시리즈를 대거 할인한다. (사진=MSI코리아)

(씨넷코리아=박준범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1월 26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옥션 ‘설 빅세일’을 통해,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데스크탑 ‘Codex(코덱스)’ 시리즈를 상반기 최대 혜택가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입문자용 가성비 모델부터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한정판 에디션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중복 쿠폰 및 카드사 할인 등을 더해 최대 혜택이 적용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화제작인 ‘MSI CODEX Z2 A7NVR MLG EDITION’은 MSI 캐릭터 ‘Loong : Nia(니아)’ 세계관을 담은 한정판 데스크탑이다. 니아를 상징하는 메탈릭 레드와 퍼플 포인트가 적용된 ‘MSI PANO 130R MLG EDITION’ 케이스를 채택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내부에는 피규어 전시가 가능한 수랭 쿨러와 전용 백플레이트 등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극대화했다. 

성능 면에서도 AMD 라이젠 7 9800X3D와 지포스 RTX 5070 Ti를 탑재해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자랑한다.동일한 가격에 퍼포먼스에 더욱 집중한 모델도 준비되어 있다. ‘MSI MAG Codex Z2 A7NVV(A04)’는 ‘MLG 에디션’과 같은가격에 판매되지만, 그래픽 사양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려 ‘지포스 RTX 5080 게이밍 트리오 16G’를 탑재했다. 여기에 PCIe 5.0을 지원하는 ‘SPATIUM M560 NVMe M.2 1TB’ SSD와 3열 수랭 쿨러를 적용하여, 순수한 고성능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실속형 소비자를 위한 ‘에센셜’ 라인업도 탄탄하다. ‘Codex Z2 A5NVN 에센셜(A02-E)’과 ‘Codex R2 A15NVN 에센셜(I05-E)’은 각각 라이젠 5 7500F와 인텔 코어 울트라 5 225F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며, 두 모델 모두 VRAM 16GB 용량 RTX 5060 Ti를 탑재해 고해상도 작업과 게임에 넉넉한 자원을 제공한다.

MSI 관계자는 “이번 설 빅세일은 최신 RTX 50 시리즈와 9800X3D 등 최신 하드웨어가 탑재된 Codex 시리즈를 가장 좋은 조건에 만날 기회”라며, “한정판 감성부터 압도적인 성능까지, 게이머 취향과 예산에 맞춘 최적의 PC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범 기자june@cnet.co.kr

다양한 IT 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