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넥슨, 현대카드와 맞손…넥슨 현대카드 Edition2 출시

다양한 넥슨 게임 즐기는 유저와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유저 최적화

넥슨 현대카드 Edition2 이미지 (사진=넥슨)

(씨넷코리아=박준범 기자) 넥슨은 현대카드와 함께 넥슨 게임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넥슨 현대카드 Edition2’를 27일 출시했다.      

‘넥슨 현대카드 Edition2’는 넥슨의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넥슨팩’과 넥슨의 대표 모바일게임 중 하나인 ‘마비노기 모바일’ 유저들을 위한 ‘마비노기 모바일팩’ 총 2종으로 선보인다.     

먼저, ‘넥슨팩’은 넥슨 게임 이용 시 결제금액의 10%를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2’로 적립해주고, 그 외 PC방, 온라인몰, 배달 앱, 편의점의 일상적인 결제에서도 월 최대 8천 포인트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한 포인트는 넥슨에서 운영하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마비노기 모바일팩’은 결제금액 100원당 1 ‘넥슨 현대카드 M캐시(이하 캐시)’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유저들이 자주 이용하는 PC방, 배달 앱, 편의점, 온라인몰의 가맹점에서는 월 최대 800 캐시를, 넥슨 PC/모바일 게임 결제 시에는 월 최대 2천 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마비노기 모바일’에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매월 500 캐시를 추가로 지급하며, 적립된 캐시는 ‘마비노기 모바일’의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M캐시’로 전환할 수 있다.     

넥슨과 현대카드는 이번 ‘넥슨 현대카드 Edition2’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팩’ 이용자가 넥슨 게임 5만 원 결제를 포함해 10만 원 이상 사용 시,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은 10만, 그 외 회원은 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2’를 지급한다.      

‘마비노기 모바일팩’ 이용자는 ‘마비노기 모바일’ 10만 원 결제를 포함해 20만 원 이상 사용 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며, 신규 회원은 1만5천, 기존 회원은 5천 ‘넥슨 현대카드 M캐시’를 지급한다.     

박준범 기자june@cnet.co.kr

다양한 IT 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