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국내 사용자 이용 가능···레이저 헌츠맨 V3 프로 8K부터 순차 적용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레이저(RAZER)가 레이저 기기에 필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 ‘레이저 시냅스 웹’ 베타 버전을 발표했다.
경쟁 게임 및 모바일 환경에서도 빠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시냅스 웹은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도 효율적인 기기 세팅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는 시냅스 웹은 레이저 헌츠맨 V3 프로 8K(Razer Huntsman V3 Pro 8K) 시리즈를 시작으로 플랫폼이 확장됨에 따라 더 많은 제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촉박한 시간과 시스템 운용이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레이저 시냅스 웹은 어떤 브라우저든 가벼운 튜닝 허브를 통해 빠른 기기 세팅, 공유 PC 사용 등 모든 환경에서 효율적인 세팅이 가능하다. 심플하면서도 세팅 속도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시냅스 웹은 게이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간소화된 조작도 장점이다. 키 설정과 크로마 RGB 퀵 이펙트(Chroma RGB Quick Effects)를 깔끔하고 빠르며 집중된 UI로 조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프로필을 직접 확인, 편집이나 저장해 어디서든 일관된 설정이 가능한 온보드 프로필 기능도 제공한다.
국내 사용자는 시냅스 웹 베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오늘부터 바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