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첫 레이저 하이퍼플랙스 동적 요추지지 시스템 적용…360도 유연하게 반응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레이저(Razer)가 새로운 플래그십 게이밍 체어 ‘이스커 V2 뉴젠(Iskur V2 NewGen)’과 ‘이스커 V2 X 뉴젠(Iskur V2 X NewGen)’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레이저 새로운 플래그십 게이밍 체어 레이저 이스커 V2 뉴젠은 열 축적과 장시간 플레이로 인한 자세 불안정이라는 게이머들의 핵심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됐다.
세계 최초 레이저 하이퍼플랙스(Razer HyperFlex) 동적 요추 지지 시스템이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360도 유연하게 반응해 탁월한 지지력을 제공하며, 쿨터치(CoolTouch) 기술이 적용된 Gen-2 EPU 가죽은 뛰어난 열 배출 성능과 높은 내구성으로 장시간 플레이에도 시원함과 프리미엄 촉감을 유지한다.
여기에 이중 밀도 냉경화 폼 시트 쿠션을 적용해 편안함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동시에 완성했다. 또한 전후좌우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4D 팔걸이는 장시간의 게임 플레이에도 무너지지 않는 편안함과 집중력을 보장한다.
합리적인 게이머를 위한 레이저 이스커 V2 X 뉴젠은 시리즈 고유의 프리미엄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를 그대로 계승했다.
피부에 닿는 소재는 플래그십과 동일한 쿨터치 Gen-2 EPU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촉감과 통기성을 확보했으며, 인체공학적 빌트인 요추 지지 곡선과 고밀도 냉경화 폼 쿠션이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변함없는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활동성을 극대화한 와이드 시트 베이스와 152도 풀 리클라인 기능은 정자세뿐만 아니라 가장 편안한 휴식 자세까지 지원하며, 마모에 강한 2D 암레스트를 적용해 실용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잡았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브랜드스토어 레이저플레이스에서는 희망일 배송 서비스 및 국내 공식 AS 보증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