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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피겐코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글램 업' 론칭

슈피겐 유통 노하우, K-뷰티 기술력으로 해외시장 공략.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슈피겐코리아 '글랩 업 마스크팩' 제품 이미지

아마존 유통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미국 아마존을 통해 스킨케어 브랜드 '글랩 업(Glam up)'을 정식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피겐은 아마존을 기반으로 유통 노하우를 보유한 회사다.

이를 바탕으로 모바일 액세서리 외에 첫 도전 분야로 '화장품'을 선정했다. 이에 따라 지난 2017년 화장품 전문 사내 벤처로 시작한 '슈피겐 BS(BeautySide)'를 전문 조직화를 거쳐 최근 자회사로 분사하기로 결정했다. 

글랩 업은 슈피겐코리아 자회사 슈피겐BS의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신규 브랜드 론칭을 통해 기존 라인업 품질관리와 고객관리 노하우를 새로운 분야에 적용하는 등 사업 다각화에 본격 나서게 됐다.

기능성 화장품에 주목해 검증된 의약성분을 화장품에 접목한 '코스메슈티컬 (Cosmetic+Phamaceutical)'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글랩업의 특징이다. 정식 론칭에 앞서 출시했던 마스크팩은 아마존 시트마스크 브랜드 순위 2위를 유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정식 론칭을 시작으로 슈피겐코리아는 '글램 업'의 본격적인 브랜드 구축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제품 라인업 별 전문 인력을 보강하는 한편 자체 개발 상품뿐 아니라 우수한 바이오 기술력을 지닌 기업과도 협업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연내 6~8 종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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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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