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이색 IT마라톤 '웨어러블런' 럭키박스 대공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랩탑2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올해 7회째를 맞이한 IT 마라톤 행사 '웨어러블런(Wearable RUN)'이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품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도 참가자 여러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웨어러블런의 최고의 이벤트! 대박 경품 찬스 ‘럭키박스’를 준비했는데요. 마라톤을 완주하면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 이번에는 저희가 상상을 초월한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주목해 주세요. 

※ 주의사항

1) 아래 소개하는 상품 내역은 참가자 이해를 돕기 위한 것이며, 경품 중 특정 제품을 받을 수 있다고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2) 럭키박스는 완주한 참가자에게만 무작위로 증정됩니다. 또 특정 개인 또는 단체에게 경품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3) 사전 등록을 하셨더라도 행사 당일 참가하지 않은 분들은 럭키박스를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4) 정식으로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분들은 럭키박스를받으실 수 없습니다.

5) 럭키박스 시행 이후 변심·불만족으로 인한 교환, 또는 그에 따른 참가비환불은 불가능합니다.

6) 럭키박스 교환권과 경품은 참가자 1인당 1개만 지급합니다. 개인 부주의로 교환권 분실 또는 훼손시 재발급이나 교환이 불가능하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제품 색상은 주위 조명이나 환경, 또는디스플레이 설정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8) 수령한 경품에 불량이 없는지 가급적 행사장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불량이 발견된다면 현장에서 바로 양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재고가없을 경우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해당 경품 제공 기업에서 교환해 드립니다.

9) 행사 종료 이후 경품에 불량이 발견된다면 행사 종료 후 7일 안에 해당 제품을 수령한 참가 기업으로 연락해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0) 럭키박스 경품은 대부분 수령·구입한 날로부터 1년간 무상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경품 수령 이후 1년(365일)이 지난뒤 발생하는 불량이나 문제, 혹은 이용자 부주의나 과실, 고의로인한 고장이나 파손은 원칙적으로 유상처리 됩니다.

11)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는 비매품으로, A/S가 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단, 초기 불량제품의 경우 본사에서 파트 교환을 해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럭키박스 행운은 어디로...이 중 하나는 무조건 당신의 것!!

마이크로소프트/Surface Laptop2 (1개

 2019년 최신 버전 LapTop! Surface Laptop 2는이번에 최신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도 최대 14.5시간으로 대폭 늘렸다고 합니다. 생동감 넘치는 터치스크린을 통해 빠르고 쉬운 탐색이 가능한 SurfaceLaptop! 가격은 160만원 상당으로수량은 1개를 준비했습니다.

손안마기 MD-9800

메디니스/손안마기 (1개)

 10명 중 8명은 손 통증을 호소하고 있는 요즘 시대! 손 건강을 위하여 손 안마기를 준비했습니다. 강력공기압이 위아래로꾹꾹 눌러주고 800개의 지압판 돌기가 수지침지압법과 동일한 방식대로 마사지를 해주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처럼 가벼운 터치만으로 사용할 수 있어 중년 및 노년층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가격은 29만8천원 상당으로 1개의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손안마기 HQ-1100

메디니스/손안마기 (1개)

 쉴 틈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 끝없는 집안일로 힘든 전업 주부! 키보드/마우스에 지친 직장인! 손사용이 많은 전문가이신가요. 손가락 끝부터 손목까지 강력 공기압 마사지로 손 건강 관리에 탁월합니다.1kg도 되지 않는 가벼운 중량과 충전용 무선방식으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손안마기. 가격은 8만 9천원 상당으로 수량은 1개를 준비했습니다. 

셀트리온 스킨큐어 피토 마일드 바디케어

셀트리온스킨큐어/피토 마일드 바디케어Set(20개) 

  94% 자연 유래 성분으로 건조함이나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건강하게 유지해주는 바디케어 제품입니다. 포뮬라와 호호바씨오일, 야자씨드버터, 아보카도열매추출물의 3가지 보태니컬 성분을 함유하고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완벽한 바디케어 제품! 가격은 3만 9천원 상당으로 20개를 준비했습니다.

한독 레디큐-츄 다이어트

- 한독 레디큐-츄 다이어트 10개 박스 (50개) 

  탄수화물과 지방 합성 과정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들어 있어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르틀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상큼한 라임향이며 쫄깃쫄깃 중독성 있는 식감으로,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이 제품은 4만 5천원 상당으로 100개를 준비했습니다.  

핸디형 안마기 MVP-55R 10개

메디니스/핸디형 안마기 (10개

 우리 몸은 자유로운 힐링을 원한다! 선이 없어 자유롭게사용 가능한 무선 마사지기 입니다. 편리한 무선충전에 교체 가능한 다양한 안마봉까지! 게다가 고성능 모터를 사용해 한층 더 강력한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가격은13만 9천원 상당으로10개의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펀샵 5000원 상품권

펀샵/펀샵 5000원 상품권(200개)

 5000원 상당 상품권을 200개 준비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6

마이크로소프트/Surface Pro6 (1개)

노트북부터 태블릿까지, 원하는 모드로 맞춰진 다재다능함을가진 제품! 최신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하루 종일지속되는 배터리 수명까지 탑재하고 있는데요. 전문가, 학생, 크리에이터의 훌륭하고 방대한 아이디어를 담을 수 있는 SurfacePro6! 가격은 130만원 상당으로 수량은 1개를 준비했습니다.

Apple Watch+iPhone용 Valet Charger™ 파워 팩 6700mAh

벨킨/Apple Watch+iPhone용 발렛차져 파워팩 (3개)

 2017년에 CES ‘올해의 혁신상’을 받은 제품입니다. 어디에서나 충전을 할 수 있고, 애플 워치를 최적의 상태로 충전합니다. 6,700mah의 대용량으로 애플워치를 8번, 아이폰을 3번 충전하기에 충분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9만 9천원 상당의 제품으로 수량은 3개를 준비했습니다.

애프터샥 트랙에어

애프터샥/골전도 이어폰 TrekzAir (8개)

오픈형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의 대명사 ‘애프터샥’의 신제품 ‘트랙 에어’를 럭키박스로 제공합니다. 이전 모델‘트랙티타늄’보다 20% 가벼워지고 착용감도 더욱 좋아졌습니다. 귀를 막지 않고도 음악 청취가 가능한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라이더나 러너들에게 필수인 제품입니다. 19만 5천원 상당의 제품을 8개 준비했습니다.

레이덤 하이드레이팅토너 

레이덤/하이드레이팅토너 (5개)

 세안 후 촉촉함이 그대로인 수분가득 토너! 병풀추출물, 어성초, 녹차추출물이함유된 약산성 기능성 토너이며, 피부진정 생기회복에 탁월한 제품입니다. 또한 천연 흑미강 추출물 함유로 발명특허까지 낸 토너의 가격은 4만 2천원 상당이며 수량은 5개 준비했습니다. 

옥토셀 무선충전보조배터리

옥토셀/무선충전보조배터리 (380개)

 접착 기능이 있어야 진정한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아닐까요? 착! 붙이는 무선충전 보조 배터리 입니다. 이젠 손에 들고 있지 마세요! 포트위에 스마트폰을 착!하고 붙이기만 하면 끝! 이동 중에도 흔들림이 없습니다. 또한 빠른 충전은 물론이고, 과충전을 방지합니다. 가격은 2만9천800원 상당이며 수량은 380개를 준비했습니다.

슈피겐 R72E

슈피겐/넥밴드블루투스이어폰 (10개)

 기대를 뛰어넘은 사운드, 무선음향기술이 탑재된 블루투스이어폰입니다. 브랜드 거품을 걷어내고 오로지 소리의 본질만을 연구했다는 제품입니다. 옆에서 대화하는 듯한 선명한 통화 음질은 물론, 소음을 걷어내고목소리만 또렷하게 전달되는 제품! 가격은 7만원 상당으로 수량은 10개를 준비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고 10

마이크로소프트/Surface Go10 (1개)

 522g으로 가장 작고 가벼운 태블릿! Surface Go는일상적인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편리한 휴대성, 하루종일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놀라운 터치스크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신 Microsoft를 탑재하고 환상적인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제작한 이 제품의 가격은 70만원 상당으로 수량은 1개를  준비했습니다. 

배이글랩스 파이

베이글랩스/스마트줄자 (5개)

보통 줄자가 아닙니다.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베이글랩스 스마트 줄자 파이(PIE), 신체 사이즈를 쉽게 측정할 수 있으며 측정 결과는 블루투스를통해 스마트폰으로 전송 가능합니다. 모바일앱을 통해 측정한 기록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7만9천원 상당의 제품을 5개 준비했습니다. 

메디니스 눈안마기

메디니스/눈안마기 (1개

 우리 몸에서 가장 피로를 많이 느끼는 부위는 눈! 내눈을 위해 15분의 휴식을 즐기세요. 메디니스 눈안마기는손으로 마사지하는 느낌을 받으며 반으로 접혀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안마기 입니다.공기압 마사지, 진동 마사지, 온열 마사지, 음악재생 기능까지 있는 이 제품의 가격은 26만 9천원 상당으로 수량은 1개를 준비했습니다.

일화 지웰스 홍삼정 스틱 30포 

일화/홍삼정30포 (100개)

 사람을 생각하는 홍삼! 대한민국의 홍삼의 자존심! 일화 홍삼정을 준비했습니다. 100%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고품격제품으로 깊은 홍삼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면역력 증진, 기억력 및 혈액순환 개선, 피로회복 등 다양한 홍삼의 효능을 느낄 수 있는 이 제품의 가격은 3만 9천원 상당으로 수량은 100개를 준비했습니다. 

레이덤 지레너레이팅 세럼

레이덤/리제너레이팅 세럼(5개)

 피부과 화장품으로 유명한 바로 그 제품! 미백 효과, 항산화 효과, 주름 개선, 피부재생의 기능! 흑미강 추출물이 함유된 리제너레이팅 세럼 입니다. 이밖에도 올리고펩타이드와 폴리펩타, 판테놀, 세라마이드 NP가 들어있어 피부 윤기와 보습, 피부 보호에도 탁월하다 하는데요, 가격은 6만원 상당으로 수량은 5개를준비했습니다. 

벨킨 유니버셜 암밴드

벨킨/유니버셜 암밴드 (50개)

벨킨에서 준비한 럭키박스 제품, 벨킨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 입니다. 가벼운소재에 착용감이 뛰어나며 제품명대로 ‘스토리지 플러스’답게 최대 5인치 스마트폰과 간단한 간식까지 수납 가능합니다. 1만9천900원의제품을 총 50개 준비했습니다. 

슈피겐 방수팩

슈피겐/방수팩 (10개

 다가오는 여름휴가에 필요한 필수템! 바로 방수팩 입니다. 슈피겐 방수팩은 방수 최고 등급인 IPX8을 획득했고, 수심 10m까지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4중 잠금 설계 구조로 내부로 물샐 틈이 없는 완벽 구조를자랑하고 있습니다. 방수팩에 휴대폰을 넣은 상태에서도 자연스러운 터치가 가능한 이 제품의 가격은 1만 2천원 상당으로 수량은 10개를 준비했습니다.

메디니스 링 안마기 MD-8800OR

메디니스/링안마기*MD-8800OR(1개)

 27년의 노하우로 세상에 없던 것이 탄생했다! 이런 마사지기를보셨나요? 링 형태로 착용해 강력 공기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총 6가지 모드로 에어백 강약 조절이 가능하고, 팔목과 발목의 부기를 빼주는 데도 탁월합니다. 가격은 12만 9천원 상당으로 수량은 1개를 준비했습니다. 

로지텍 제이버드 타라

로지텍 제이버드/타라 (4개)

로지텍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가 오랜만에 내놓은 신제품, 블루투스 이어폰 ‘TARAH’를 소개합니다. 스포츠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답게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내장,6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방수등급(IPX7) 인증을받아 방수기능이 탁월하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Jaybird'와 연동해 고품질 사운드를 커스터마이징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7만 9천원 상당으로 수량은 4개 준비했습니다.

코아코리아 CK COLOR

- 코아코리아 CKCOLOR 스마트밴드 (20개)

코아코리아 'CK HR' 후속 버전인 'CK COLOR'는 0.96인치와이드 풀 터치 IPS 컬러 스크린을 탑재해 작지만 모든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마트폰 알람 기능과 방수 기능은 기본이며 실시간 심박수측정 모니터링 기능도 갖췄습니다. 30분 충전에 7일까지지속되는 배터리까지, 7만3천원의 제품을 20개 준비했습니다.

코아코리아 CK S COLOR

코아코리아 CKS COLOR 스마트밴드 (20

 구형 COA CK S 제품대비 스크린 사이즈 UP! TFT컬러 스마트 라이트 스크린이 UP된제품입니다. 두께 11mm, 무게 20g으로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이며, 날씨표시, 알람 알림, 스케줄 알림, 2가지시계 타입, 활동권장 알림, 제스쳐 컨트롤과 같이 다양한편의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이 스마트 밴드의 가격은 5만 5천원 상당으로 수량은 20개를 준비했습니다. 

코아코리아 CK V2

코아코리아 CK V2 스마트밴드(20개)

웨어러블기기 전문기업 코아코리아가 이번 럭키박스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CKC V2 스마트밴드는 TFT 컬러 자동조도 센서 스크린을 채택해 시인성과 배터리 사용시간을 모두 잡았습니다. 스마트폰 알람 기능 및 방수 기능, 수면 모니터링 기능이 담겨 있으며 USB 충전 방식을 채택해 USB 포트만 있으면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합니다. 7만5천원 상당 제품을 20개 준비했습니다. 

레이덤 하이드레이팅 마스크팩

레이덤/하이드레이팅 마스크팩 (5개)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되는 마스크팩! 흑미강 추출물이함유되고 천연유래 원료가 함유된 고품격 마스크 입니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 활성산소 억제로 주름개선, 멜라닌 생성 억제로 화이트닝 효과, 뛰어난 피부 재생 효과를 지닌 이 마스크팩 가격은 3만 6쳔원 상당으로 수량은 5개를 준비했습니다.

코끼리 보조배터리 

- 전자랜드/ Kokiri 보조배터리 (50개)

 충전을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스마트폰 기기를 호환하고휴대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감인 보조배터리 입니다. 일체형 케이블이라 깔끔하고 편리합니다. 또한 배터리 상태를 LED 잔량 표시로 간편하게 체크할 수 있으며넉넉한 용량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필수품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2만 3천원 상당이며 수량은 50개를 준비했습니다. 

슈피겐 캐리어 전자저울기

슈피겐/캐리어 전자저울기(10개)

 추가요금 걱정 끝! 공항 가기 전, 캐리어의 무게를 직접 확인하세요! 최대 50kg까지 측정 가능 한 여행용 캐리어 저울입니다. 간단하고 정확한무게를 측정하며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만 3천원 상당으로 제품은 10개를 준비했습니다. 

메디니스 링안마기 MD-8800BL

- 메디니스/링안마기*MD-8800BL (1개)

 혈액순환 안되는 두꺼운 팔도 시원하고 슬림하게! 뭉친종아리 알도 가볍고 스키니하게! 링 형태로 착! 감기는 강력공기압 마사지기 입니다. 남/여와 강/중/약을 선택하여 탁월한 공기압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2만 9천원상당으로 수량은 1개 준비했습니다. 

시선 비콘 스마트 선글라스

시선/비콘 스마트 선글라스 (15개)

 스포츠계의 인싸템! 선글라스와 골전도방식의 이어폰이만난 골전도 선글라스 입니다. 스마트기기에 블루투스를 연결해 선글라스를 쓴채로 전화를 받고 골전도 방식으로귀를 막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스포츠 및 야외활동에 적합합니다. 가격은 25만원 상당으로 수량은 15개를 준비했습니다.

지헬스 지그램

지헬스/지그램 (175개)

 체중계와 스마트폰 앱의 새로운 만남! 디지털 스마트 체중계입니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올라서기만 하면스마트폰 앱에 체중이 기록되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정밀 측정 센서와 탄탄한 내구성으로 정밀함과 센서기능을 갖춘 이 제품의 가격은 2만 5천원 상당으로 수량은 175개 준비했습니다. 

엘라고 스타일러스펜

- 엘라고/스타일러스펜 (50개)

 최소한의 표현을 통해 스타일러스의 본질에 집중한 제품입니다. 알루미늄 본체의 질감, 터치감을 느끼실 수 있고 인체공학적 설계를통한 쾌적한 그립감이 특징입니다. 높은 감도와 터치 정확도를 통해 더욱 자연스럽고 정확한 표현을 구현합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만4천900원 상당으로 수량은 50개를 준비했습니다.

헬스원 워크로

헬스원/워크로 (1개)

 집에서 스마트하게 운동하세요!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여운동 결과를 그래프로 저장하여 SNS로 공유 및 일별, 월별로건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기능과 무선 리모콘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집안에서 편리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건강 제품! 가격은 88만원 상당으로 수량은 1개를 준비했습니다. 

전자랜드 협찬 벨킨 무선충전패드

- 전자랜드/ 벨킨 무선충전패드 (50개)

이젠 충전도 무선으로! 인증 송신 코일을 이용해 아이폰을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케이블이나 플러그를 연결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5W, 1암페어 출력으로 신속한 충전이 가능하고 고마찰 소재의 패드로 긁힘과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가격은 2만2천900원 상당으로 수량은 50개를 준비했습니다. 

게이즈패드 프로

-게이즈샵/게이즈패드 프로 (32개)

게이즈패드 프로는 책상 위를 스마트하게 정리해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사무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마우스패드에 3코일 무선 충전 시스템을적용해 애플/안드로이드 구분 없이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마우스패드본연의 기능도 충실할 수 있도록 마우스 사용에 최적화된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가격은 4만5천800원 상당으로 수량은 32개를 준비했습니다. 

게이즈온 포카

-게이즈샵/게이즈온 포카 (20개)

운전할 때 편리함을 느껴보세요! 게이즈온포카는 센서를통해 오토슬라이드 시스템을 탑재해 스마트폰을 인식하며, 고속 무선충전 기능, 적외선 센서, 터치식 열림 버튼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거치대에 올려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진행되는 편리한 무선충전! 운전 환경을 정리해줄 이 제품의 가격은 4만9천원 상당으로수량은 20개를 준비했습니다.

게이즈온 포 홈 마블 트리플 패드

-게이즈샵/게이즈온 포 홈 마블 트리플 패드 (5개)

스마트폰, 에어팟, 무선이어폰,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가지고 다니는 요즘! 이 무겁고다양한 디바이스를 꺼내 일일이 충전기를 찾지 마세요. 트리플 패드는3개의 고속 무선충전기와 2개의 유선 충전 포트를 내장해 한번에 최대 다섯 대까지 충전할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7만9천원 상당이며 수량은 5개를 준비했습니다.

게이즈온 포 에어팟 v2

-게이즈온 포 에어팟 v2

에어팟을 무선충전으로 편리하게! 게이즈온 포 에어팟은국제 무선 충전 표준인 Qi 기술을 적용해, 에어팟을 무선충전을할 수 있도록 바꿔줍니다. 일곱가지의 비비드 칼라와 고리를 제공하여 개성까지 더해준 이 제품의 가격은2만8천5백원상당으로 수량은 40개를 준비했습니다.

게이즈 패턴 황사마스크 KF94

-게이즈 패턴 황사마스크0 KF94 

건강과 패션을 한번에! 가리는 것이 아닌 보여주는 마스크! 이 황사마스크는 KF94등급의 미세먼지 마스크로, 미세먼지로 공기가 탁한 요즘 현대인의 필수품입니다. 럭키박스에서 1묶음 5개입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만2천500원 상당으로 수량은 200개를 준비했습니다. 

아이정 슬림 텀블러

-아이정/슬림텀블러 

휴대하기 좋은 238ml의 용량! 보온과 보냉이 완벽한 슬림 텀블러 입니다. 보온은 48도로 최대 12시간이 유지되고,보냉은 16도로 최대 12시간이 유지됩니다. 또한 슬림 텀블러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입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도 간편한 슬림 텀블러는 가격 1만5천800원 상당의제품이며 수량은 600개를 준비했습니다. 

아이정 더팬

-아이정/The Fan

올 여름은 정말 엄청 더울 예정이라는 기상청에서 예고를 보셨나요?점점 더 심해지는 무더위와 길어지는 여름!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아이정 The Fan은 선풍기 뿐만 아니라 보조배터리, LED램프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은 1만9천800원 상당의제품으로 수량은 400개를 준비했습니다. 

에너자이저 고속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CNS Power/ 에너자이저 고속 무선 충전 보조 배터리 

CB 인증을 받은 고품질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한 보조배터리! 10000mAh의 대용량과 강한 내구성, 심플함이 돋보이는 메탈하우징 디자인까지! 실리콘 패드 처리가 되어 있어 미끄럼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5만7천원 상당으로수량은 2개 준비했습니다

에너자이저 퀵차지 보조배터리

-CNS Power/ 에너자이저 퀵차지 보조배터리

사이 좋게 나누고 여유 있게 채운다! 10000mAh의든든한 대용량과 4배 더 빠른 고속 충전이 가능한 보조배터리 입니다.스마트폰을 80%까지 충전하는데 35분이면 충분합니다. 또한 깐깐하고 꼼꼼한 안전 기준을 적용했습니다. 가격은 2만 5천원 상당으로 수량은 5개 준비했습니다.

커네틱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CNS Power/커네틱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거치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FOD 연동오토센서 방식으로 불필요한 움직임에 쉽게 반응하지 않고 스마트 기기의 디지털 신호만을 감지하여 반응하는 새로운 무선 충전 인식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또한 금속류 이물질을 판별하여 충전을 자동 중단시켜 과전류, 과열, 화재 등을 방지하는 안전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3만4천900원 상당으로 수량은 3개 준비했습니다. 

커네틱 스마트 스탠드 케이블

-CNS Power/커네틱 스마트 스탠드 케이블 

뻔한 충전 케이블이 아니다! 스마트폰에는 스마트 스탠드케이블! 케이블로 충전과 거치대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유연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TPF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스마트폰 충전 중 편리하게 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해주는 이 제품의 가격은 9천900원 상당으로 수량은 12개 준비했습니다.

L-아르기맥스 알파5500

-아르기맥스/L-아르기맥스 알파5500

가장 간편하고 효과적인 프리미엄 분말형 링거! 즉각적이고확실한 피로회복 및 각성효과를 느끼실 수 있는 L-아르기맥스 알파500 입니다. L-아르기맥스는 피로할 때 병원에 가서 맞는 링거보다 시간적 부담, 경제적 부담을 덜어줍니다. L-아르기닌, L-카르니틴, 타우린, 타트체리를포함하여 육체 각성을 위한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어 강력한 에너지 부스터 작용을 합니다. 가격은 2만8천원 상당으로 수량은 35개 준비했습니다. 

프리디 4포트 차량용 고속 충전기 EA1501

- 프리디 / 4포트 차량용 고속 충전기 (120개)

스마트폰에 보조배터리, 이어폰까지... USB단자가 절실해진 지금, 가장 필요한 필수품 4포트 차량용 고속 충전기입니다. 퀄컴 3.0 을 지원해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3만원 정도로 120개 준비했습니다. 

맥컬리 하이파이 프리미엄 스테레오 이어폰 마이크 HIFITUNE

- 맥컬리 / 하이파이 프리미엄 이어폰 마이크(30개)

블루투스를 켜지 않아도, 충전하지 않아도 꽂기만 하면 음악이 흘러나온다! 고음질을 자랑하는 맥컬리 하이파이 프리미엄 스테레오 이어폰 마이크는 유선 이어폰입니다. 가격은 3만2천원이며, 30개 준비했습니다. 

엠피온 MAP-N300 차량용 공기청정기

- 엠피온 / MAP-N300 차량용 공기청정기 (5개)

H13급 헤파필터를 탑재했습니다. 또 7분 이내에 차량공기를 정화하며, 필터교체자동알림, 오토스타트·오토컨트롤, 자동감지센서가 달려있습니다. 39dB 저소음설계로 조용하지만 강력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가격은 13만9천원이며, 5개 준비했습니다. 

엠피온 MDR-H230 차량용 블랙박스

- 엠피온 / MDR-H230 차량용 블랙박스 (5개)

선명한 화질, 나이트비젼, 포맷프리방식으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3.5형 풀터치 LCD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PS장착시 차선이탈감지와 앞차출발알림까지!! 가격은 36만9천원이며, 총 5대 준비했습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