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12월 ‘어메이징 10데이즈’ 진행

사진=롯데하이마트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5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어메이징10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로 10일 동안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TV·냉장고·세탁기등 대형가전부터 주방가전, 생활가전에 이르기까지 12가지 품목 1만 7천여 개 행사 상품을 200억원 규모로 준비했다. 행사 동안 삼성전자의 UHD TV(138cm)를 70만원대에,삼성전자의 4도어 냉장고(815L)를 160만원대, 쿠첸 전기레인지를 29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받으면 만족 100배 선물 BEST 기획전’에서는 크리스마스·연말 선물로 자녀, 연인,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게임기·웨어러블 기기 등 디지털 상품과 공기청정기 등을 선보인다.

특히,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20만원대에 판매하며 엘포인트(L.POINT) 2만포인트와 3만원 상당 메탈스트랩을 무료로 제공한다. 쿠쿠공기청정기(84.7m²)는 50만원대에 판매하며, 상품평 작성 시 필터와 8만원 상당 주방용품을 함께 증정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행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0%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다양한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은 품목별로 최대 7%까지 할인되는 ‘품목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연말 특별 행사로 30일까지 ‘엘포인트 30% 페이백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를 1만원 이상 사용하면, 사용한 포인트 합산액의 30%를 돌려준다.

롯데하이마트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연말 선물 마련으로 제품 구매가 많은 시기임을 고려해 10일 동안 최대 혜택제공 행사를 기획했다”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으로 합리적인 쇼핑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