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 돌입

일주일간 글로벌 CBT 진행, 서비스 안정성·완성도 최종 점검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에 돌입하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사진=게임빌)

(씨넷코리아=유장훈 기자) 게임빌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이번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는 29일 오전 9시까지 일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등에서 실시하며, 다양한 국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이번 CBT는 구글과 애플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를 계기로 글로벌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유저 의견에 귀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CBT 기간 중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국내의 경우 공식 카페를 통한 설문 조사 및 버그 제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스페셜 굿즈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양대 마켓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도 진행된다. 출시 전까지 이어지는 사전 예약 참여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양대 마켓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영웅 수집에 활용되는 재화 ‘크리스탈 1,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공식 페이지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골드 20,0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들과 다양한 재화를 조합해 상위 등급 캐릭터를 만들고, 정해진 시간 동안 적을 물리치는 콘텐츠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글로벌 사전 예약 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장훈 기자Patrick@cnet.co.kr

유익한 IT소식, 올바른 제품 정보를 위해 열심히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