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보스, 굿잠 돕는 웨어러블 기기 '슬립버드 2' 출시

노이즈 마스킹 기술 및 소음 상쇄 카테고리 콘텐츠 도입

보스 슬립버드 2 (사진=보스)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보스(BOSE)에서 최상의 숙면 효과가 임상적으로 입증된 수면용 웨어러블 기기 ‘슬립버드 2(Sleepbuds II)’를 국내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보스 슬립버드 2는 전작보다 더 향상된 노이즈 마스킹(noise masking) 기술과 휴식을 방해하는 소음을 상쇄시킬 새로운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도입했다.    

음향 및 전자 설계가 모두 새로워졌고 인클로저의 무게가 약 2g으로 매우 작고 가벼우며 안정적이고 매우 부드러운 착용감을 위한 독자 기술의 새로운 전용 이어팁과 35개 무료 트랙을 제공한다.    

엔지니어링의 획기적인 발전으로 만들어진 보스 슬립버드 2는 코 고는 소리, 층간 소음 그리고 차 소리 등의 청각적 소음을 차단해 바쁜 일상 속에서 집중을 높여주고 마음을 안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최상의 수면을 위해 정신적 산만함을 줄여주는 완벽한 제품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보스 슬립버드 2는 일반적인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나 이어폰이 아닌 모든 세부 기능이 숙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음악 스트리밍이나 전화 통화 기능은 제공하지 않는다.    

스티브 로마인 보스 건강부서 담당자는 “소음을 제거하는 것보다 차단하는 것이 숙면을 위해 더 나은 해결책이기 때문에 보스 슬립버드 2는 보다 향상된 보스만의 노이즈 마스킹 기술이 적용됐다”고 밝혔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