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 '넥스트 에이서' 13일 전세계 동시 개최

친환경 노트북, 크롬북, 크리에이티브 노트북, 프로젝터, 데스크톱 등 주요 신제품 공개 예정

‘넥스트 에이서(next@acer)’ 행사 포스터(사진=에이서)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에이서(Acer)는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 ‘넥스트 에이서 (next@acer)’ 행사를 13일 저녁 10시(한국시간)부터 전 세계 동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스트 에이서’는 지난 2012년 시작된 에이서를 상징하는 행사로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온라인 상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35년까지 100% 재생에너지 사용을 목표로 하고 있는 에이서의 ESG 경영은 물론 친환경 노트북, 크롬북, 프로젝터, 데스크톱 PC 등 주요 신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그 중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에이서의 대내외 활동 및 계획과 재생 플라스틱 등 제품 패키징 전반에 친환경 소재가 활용된 라인업이 이번 행사에서 단연 주목 받을 것으로 보여진다.    

에이서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에서는 에이서의 선도적인 기술력이 접목된 여러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일반 노트북부터 크롬북, 크리에이터와 게이머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Acer Korea’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