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MK60’ 출시

ASMR 음원 탑재, 정격 5W에 사용자 음원 저장기능

BA-MK60 스피커(사진=브리츠)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에서 신제품 ASMR 블루투스 스피커 ‘BA-MK60’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BA-MK60’은 최신 블루투스 5.1 버전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정격 5W 출력의 유닛과 진동판 탑재로 섬세하고 단단해진 명쾌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원형 모양의 한손에 잡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여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내장된 ASMR 재생 기능은 30여 가지 다양한 음원을 탑재하여 집중력 향상, 수면 유도, 심리적 안정 등 생활 속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어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보다 편안하게 만드는데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직관적인 LED 버튼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메모리가 내장되어 취향에 맞는 사운드를 찾아 저장이 가능하며 기본 제공된 USB 케이블을 통해 PC(노트북)와 연결시 외부 스피커로 사용도 가능하여 활용성이 우수하다. 2,0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실내 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한편, 브리츠는 ‘BA-MK60’ 구매자대상 포토후기 사은품으로 ‘BA-MK60 구매 시 BA-R9 사운드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MK60’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내용을 접수하면 된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