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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브랜드 전시 행사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성료

미래 프리미엄 모빌리티와 라이프스타일 비전 공유···콘셉트카 '아우디 어반스피어' 공개

아우디 브랜드 전시관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서 발표 중인 박슬아 아우디 AG 디자이너 (사진=아우디 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지난 10월 8일부터 16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House of Progress)’ 브랜드 전시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는 IAA 2021 뮌헨 국제모터쇼를 비롯해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선보인 아우디의 브랜드 전시관이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서울’에는 아우디의 ‘아우디 RS e-트론 GT’ 와 ‘더 뉴 아우디 Q4 e-트론’을 비롯해 현재 국내 출시된 아우디 전기차 5종과 아우디의 플래그십 세단 ‘아우디 A8’이 전시됐다.      

또한 아우디 스피어 콘셉트카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가장 최근 공개된 콘셉트카인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Audi urbansphere concept)’가 국내 처음으로 공개됐다.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는 레벨 4 자율주행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대형 럭셔리 클래스 콘셉트카로, 아우디가 지향하는 미래의 프리미엄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보여주는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아우디 그랜드 스피어 콘셉트’ 에 이은 세 번째 콘셉트카다.

이번 행사에서 아우디는 아우디 브랜드의 4 가지 핵심 가치인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디자인 및 퍼포먼스를 소개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방문객들은 현장에 전시된 아우디 차량을 직접 체험하고 시승 기호 제공 및 도슨트 프로그램을 이용하며 아우디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나이트 오브 프로그레스’ 이벤트에 고객을 초청하여 파인 다이닝과 함께 여러 명의 스토리텔러가 자신의 경험담과 아우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토리텔러에는 박슬아 아우디 AG 디자이너, 김송기 셰프, 신동헌 칼럼니스트 등이 참여했다.     

임현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에서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디자인, 퍼포먼스라는 네 가지 주제에 대한 아우디의 노력과 활동, 그리고 앞으로 아우디가 나아가고자 하는 미래의 프리미엄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전달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전시 및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아우디 브랜드에 대해 소개하고, 고객이 직접 아우디 브랜드와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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